항상 같은 매크로 답변에.
그래서 어떻게 처리 가능한지 문의하면, 이후 안내도 없고.
도대체 검수 후 처리는 어떤 식으로 하는지
고객이 스스로 터득하면 되나요?!
뭔 문의에 대한 이후 연결이 되야 하던지 말던지 하지..
다른 고객 문의 보니 같은 증상인데
고객 착각이면 왕복 택배비 물어야해! 라고 으름장만 놓고.
개인적으로 뒷판은 tpu 소재라 잘밀착하지만,
전면은 pc소재라 스티커 없이는 헐거울 수 밖에 없네요.
제품의 상태를 정확히 인지하고 판매를 하던,
서비스 마인드를 다시 점검하든 하나를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번까지 문의만 3번짼데.
처리방법 이야기하라고만 남기시니
저는 반품할테니 환불해주세요.
처리방법 안내 부탁합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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