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QnA 문의하기

QnA 문의하기

상품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여기는 백날 문의만 하게 하네요?!
작성자 강****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2-09-28 19:02:23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18
결국 또 반복이네요..ㅠㅜ

그래서 수거접수는 어떻게 하라는건가요?!

수거기사가 연락한다는건가요?!

수거기사를 섭외하라는 걸까요?!


도대체 응대매뉴얼을 어떻게 만드신걸까요?!

수거 접수는 어떻게 하고 있으니 어디로 보내라거나

상담 후 진행 가능하니 고객센터 콜하라던 뭔 안내가 되어야하는거 아닌가요?!

도대체 고객이 몇번 시행착오를 거치도록 매뉴얼한건가요?!

포기하고 그냥 버리도록 목적한건가요?!


기분 좋게 구매하고, 만족하면 쓰길 기대했는데.

참 구매경험을 뭐같이 남겨주시네요 


그냥 환불해주세요.

물건도 그렇고 응대도 그렇고 기대감이 없네요.


안내 부탁합니다.

 



[ Original Message ]
불편드려 죄송합니다
기본검수와 테스트를 마치고 완제품으로 입고되어 불량여부는 수거하여 기술팀에서 확인가능합니다
수거접수 도와드리겠습니다 수거기사님 가시기전 미리연락드리고 방문하시니 시간장소 협의하셔서 전달부탁드립니다
수거되는대로 확인후 처리도와드리겠습니다
회사 규정대로 안내된 부분이니 불편하셨던점은 있으시다면 사과드리며 응대에 좀더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 Original Message ]

항상 같은 매크로 답변에.

그래서 어떻게 처리 가능한지 문의하면, 이후 안내도 없고.

도대체 검수 후 처리는 어떤 식으로 하는지

고객이 스스로 터득하면 되나요?!

뭔 문의에 대한 이후 연결이 되야 하던지 말던지 하지..

다른 고객 문의 보니 같은 증상인데

고객 착각이면 왕복 택배비 물어야해! 라고 으름장만 놓고.


개인적으로 뒷판은 tpu 소재라 잘밀착하지만,

전면은 pc소재라 스티커 없이는 헐거울 수 밖에 없네요.

제품의 상태를 정확히 인지하고 판매를 하던,

서비스 마인드를 다시 점검하든 하나를 하셨으면 좋겠네요.

이번까지 문의만 3번짼데.

처리방법 이야기하라고만 남기시니

저는 반품할테니 환불해주세요.

처리방법 안내 부탁합니다.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21268 비밀글 무선 보조배터리 일체형 C타입 충전형 5000mAh A/S 문의 이**** 2024-04-11 1
21277    답변 비밀글 무선 보조배터리 일체형 C타입 충전형 5000mAh A/S 문의 대표 관리자 2024-04-15 1
21246    답변 배송문의요 대표 관리자 2024-03-26 29
21232 AS Iamdue hdmi 인식 잘 안되고, 인식될땐 화질이 좋지 않게 나와서 AS 요청 가**** 2024-03-19 30
21233    답변 AS Iamdue hdmi 인식 잘 안되고, 인식될땐 화질이 좋지 않게 나와서 AS 요청 대표 관리자 2024-03-19 24

WORLD SHIPPING

PLEASE SELECT THE DESTINATION COUNTRY AND LANGUAGE :

GO
close